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ACIFIC] 네시픽, 스트레이 키즈 콜라보 '비건 핸드 버터 8종' 출시
작성자 네시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798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은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비건 핸드 버터 8종’을 8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네시픽)

이번 신제품 ‘비건 핸드 버터’는 지난해 5월 스트레이 키즈와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던 ‘네시픽X스트레이키즈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박스’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이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제품 패키지에 스트레이 키즈 이미지와 핸드크림에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싸인과 손글씨를 담았다. 또 8가지 향 이름을 스트레이 키즈 멤버 생일로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비건 핸드 버터’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은은하게 오래도록 기분 좋은 향이 지속되어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좋은 크기의 튜브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어버터, 알란토인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보습력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네시픽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손 피부 네시픽과 스트레이 키즈가 준비한 스페셜 콜라보 비건 핸드 버터로 촉촉하게 관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픽 스페셜 콜라보 ‘비건 핸드 버터’ 출시를 기념해 비건 핸드 버터 세트 제품 구매 시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 증명사진 증정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시픽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