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ACIFIC] 네시픽, 브라질·멕시코 등 남미 시장 진출
작성자 네시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796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이 멕시코, 브라질 등 남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가고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네시픽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프레쉬 허브 오리진라인, 피토나이아신 화이트닝 라인, 리얼플로럴 라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에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욕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은 출시 이후 백 만병 이상 판매됐다.



네시픽은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쇼피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일본, 러시아 등 아시아 및 유럽 권역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최근에는 브라질과 멕시코 등 남미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본에서는 일본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 재팬, 라쿠텐에서 랭킹 1위, 3위를 기록하며, 지난해 대비 매출이 1,000% 이상 성장했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5개 입점 및 일본 전국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시픽의 김형민 대표는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었다”라며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 : 넥스트데일리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71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1899-9791
업무시간 : am10:00-pm06:30
점심시간 : pm1:00-pm2:00
토/일/공휴일 휴무
팩스번호 : 02-3281-100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